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
인쇄 트위터 페이스북

병원소식

사랑과 정성을 더하는 경북대학교병원이 되겠습니다.

병원소식 > 정보마당
경북대병원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, 'A등급' 선정
작성일
2019-04-02 14:46:08
작성자
오종원
조회
3927
첨부파일
본원 전경사진1(1).jpg (12688450 byte)  
본원 전경사진1(1).jpg 관련이미지,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○ 경북대학교병원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‘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’에서 A등급에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.

 

○ 기재부에 따르면 공공기관간 서비스품질 경쟁 강화를 위해 그룹별로 상대평가를 실시한 결과, 'A등급’을 받으며 그 동안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았다.

 

○ 경북대학교병원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설명처방(하이차트)을 통한 환자 눈높이에 맞는 교육과 표준진료지침 활성화로 진료절차를 표준화하고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민원을 즉시 해소하는 등 환자중심 문화 조성에 주력했다.

 

○ 정호영 경북대학교병원장은 “앞으로도 경북대학교병원을 이용하는 모든 환자들을 소중한 대상으로 인식하고 환자중심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의 중추적인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소임을 다 할 것이다.”고 밝혔다.